![]() |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에서 상영 중인 뉴트리원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S TV CF |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건강브랜드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이너뷰티 브랜드 비비랩의 ‘더 콜라겐 파우더S’ 제품 누적 판매량이 4천 1백만포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더 콜라겐 파우더S는 지난해 9월 최초 론칭 이후 7월까지 누적 판매량 4천 1백만포를 달성한 것. 배우 전지현이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비비랩은 이른바 ‘먹는 화장품’, ‘전지현 콜라겐’으로 알려졌다.
더 콜라겐 파우더S는 특허받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1포당 1,200mg을 함유했으며,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 등이 함유된 제품이다. 상큼한 자몽 맛 파우더 타입으로 출시해 콜라겐 특유의 비린내를 잡는 동시에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비비랩은 최근 유동인구가 밀집된 장소 내 옥외광고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꾸준히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국판 타임스퀘어로 불리는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와 유동인구가 밀집된 잠실역에 옥외광고를 실시했다.
TV 광고는 8월 한 달간 삼성동 코엑스 내 SM 타운 케이팝 스퀘어 외벽에 설치된 디지털 사이니지와 잠실역 전광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더 콜라겐 파우더S는 누적 판매량 4천 1백만포를 달성하는 등 국민 콜라겐 제품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뉴트리원 비비랩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