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신문 송기우 에디터]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교내 공모전동아리가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국내 유명 공모전 참가와 더불어 수상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현재 2020년 상반기에 참가한 상상패션디자인 공모전에서 본선진출(패션쇼참가)과 ‘제 3회 제로웨이스트’ 공모전의 입선 및 본상진출이라는 좋은 결과가 있어, 두 공모전의 패션쇼 참가를 앞두고 있다"며, "특히 작년 12월에는 3명의 학생이 서울시 주최 전국대학생 졸업작품 공모전에 기존 제작한 졸업작품을 그대로 제출해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 전시하게 되는 쾌거를 이뤘다"고 했다.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공모전동아리는 현재 2,3학년을 대상으로 선후배가 함께 만들어 나가고 있으며, 2020년 하반기에 진행하는 다양한 패션디자인 대회를 준비하고 있다. 또 취업·대학원 진학에 필요한 포트폴리오 역시 준비하고 있는 동아리다.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2년제 전문학사학위ㆍ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패션디자인, 패션비즈니스전공으로 패션단일전공으로 교육하고 있으며, 현재 2021학년도 신, 편입생 모집 중에 있고 입학상담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