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1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김세찬 기자

ksc@ekn.kr

김세찬 기자기자 기사모음




한국닌텐도,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라인업 발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4.01.17 21:13

‘신 세계수의 미궁’ 2월27일 발매 확정

한국닌텐도가 ‘신 세계수의 미궁 밀레니엄의 소녀’의 발매 소식과 함께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라인업을 발표했다.

‘신 세계수의 미궁 밀레니엄의 소녀’는 ‘세계수의 미궁’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캐릭터들은 각 직업별로 스킬을 익히게 되며, 레벨이 상승하면 스킬을 자유롭게 선택해서 익힐 수도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캐릭터를 육성시킬 수 있다.

또한, 자신이 가지고 있는 스킬을 돌로 만들어내는 ‘그리모어’ 시스템이 있어 스킬이 깃든 그리모어를 조합하여 다양한 스킬을 구사할 수 있게 된다.

200종류 이상의 그리모어를 통해 보다 자유롭고 다양한 전략의 배틀을 즐길 수 있다.

더욱이 본편의 스토리 모드와 더불어 클래식 모드에서는 일본에서 2007년에 발매된 닌텐도 DS 소프트웨어 ‘세계수의 미궁’을 즐길 수도 있다. ‘신 세계수의 미궁 밀레니엄의 소녀’는 2014년 2월 27일에 발매된다.

이외에도 한국닌텐도는 ‘마리오 파티 아일랜드 투어’를 3월 20일에 일본과 동시 발매할 예정이며, ‘별의 커비 트리플 디럭스’,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2’ 등도 속속 발매할 예정이다.

또한, 타사 게임으로는 SQUARE ENIX의 ‘Bravely Default’를 비롯해, Flyhigh Works의 ‘BRUNCH PANIC’, ‘WAKEDAS’, ‘WITCH AND HERO’, HAMSTER의 ‘Shikaku by Nikoli’, ‘Hashiwokakero by Nikoli’, ‘Yajilin by Nikoli’, ‘Numberlink by Nikoli’ 등이 외국어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로 발매될 예정이다.

한국닌텐도의 후쿠다 히로유키 대표이사는 “시리즈 중 처음으로 한글화 패키지 소프트웨어로 발매되는 ‘신 세계수의 미궁 밀레니엄의 소녀’의 발매일 소식과 함께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의 발매 예정 라인업 소식을 같이 전해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국 고객 여러분들이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라인업을 충실히 준비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