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전체기사
대표이미지
[기업분석] 오가닉티코스메틱, 중국 영유아화장품 시장 성장을 보자
[에너지경제신문 김순영 전문기자] 오가닉티코스메틱은 지난 2016년 11월 국내에 상장한 중국기업이다. 오가니틱코스메틱 실적은 증가세를 보이고 있지만 중국 기업이 국내에서 신뢰가 크게 훼손됐기 때문에 증시에서는 여전히 저평가를 받고… new
2018.10.15 11:11:45
대표이미지
[기업분석] 이수페타시스, MLB 수요증가와 흑자전환 기대감
[에너지경제신문 김순영 전문기자] 이수페타시스가 네트워크 PCB인 MLB(고다층기판)의 글로벌 수요 증가를 통해 실적이 빠르게 개선될 것이라는 기대가 나오고 있다. 주요 고객사인 시스코 등의 북미고객사 뿐 아니라 전세계 5G 시장에서 점… new
2018.10.15 11:10:33
대표이미지
[기업분석] GS리테일, 비용절감과 비편의점 이익개선
[에너지경제신문 김순영 전문기자] GS리테일이 편의점업황의 정체에도 불구하고 출점 수요도 여전하고 미진했던 비용 효율화가 지속되고 있다. 여기에 편의점 외 슈퍼마켓과 호텔사업부도 이익 증가에 기여하고 있는 만큼 하반기 실적이 개선… new
2018.10.12 14:54:29
대표이미지
[기업분석] 삼성전기, 업황 우려를 3분기 실적으로 벗어날까
[에너지경제신문 김순영 전문기자] 삼성전기의 주가는 지난 7월과 9월 큰 폭의 조정이 나왔다. 시장 전체의 불확실성이라는 분위기도 있지만 업황 자체의 이슈에 크게 흔들린 것이다.증권가에서는 삼성전기가 증설 부담보다는 앞으로 2위 그룹… new
2018.10.12 12:02:25
대표이미지
[기업분석] 한세실업, 미국 소비와 동행하는 실적
[에너지경제신문 김순영 전문기자] 한세실업은 미국인 3명 가운데 1명이 한세실업 의류를 입고 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미국 매출 의존도가 크다. 한세실업은 지난 2년간 미국 패션업체들의 재고조정과 온라인화, 미국 거래처 파산으로 어려운… new
2018.10.11 14:47:45
대표이미지
[기업분석] 에코마케팅, 동영상마케팅을 잘하는 기업
[에너지경제신문 김순영 전문기자] 에코마케팅은 지난 2003년에 설립된 디지털 광고 대행사다. 2016년 8월 코스닥에 상장됐으며 PC·모바일 등의 매체에서 SA(Search ad, 검색광고), DA(Display ad, 배너광고)를 다루고 있다.최… new
2018.10.11 14:41:50
대표이미지
[기업분석] 네오팜, 고성장·고마진의 더마코스메틱 선두주자
[에너지경제신문 김순영 전문기자] 네오팜은 아기보습브랜드인 ‘아토팜’ 브랜드를 시작으로 병원전문 브랜드인 ‘제로이드’까지 고성장·고마진의 더마코스메틱 시장에서 뚜렷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기업이다. 향후에는 중국 등의 해외… new
2018.10.10 11:59:50
대표이미지
[기업분석] 제일기획, 실적·성장동력·배당 모두 기대된다
[에너지경제신문 김순영 전문기자] 2016년은 제일기획에 있어서 힘든 시기였다. 삼성그룹은 제일기획 매각을 결정했고 세계 3위 광고회사인 프랑스 퍼블리시스(PUBLICIS GROUPE)와 지분 매각 협상을 진행하기도 했다. 다만 그 사실이 너무… new
2018.10.10 11:57:2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