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두진바스, ‘하모니 프리미엄 사틴니켈 주방 싱크대수전’ 독점 판매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0.11.11 11:29

 

수정됨_3.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욕실용품 및 욕실용 부속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두진바스는 신제품 '하모니 프리미엄 사틴니켈 주방 싱크대수전 DS670SN'을 독점 판매한다고 밝혔다.

두진바스에서만 독점으로 판매하는 하모니 프리미엄 사틴니켈 주방 싱크대수전 DS670SN은 제조사 다인이엔지에게 직접 의뢰하여 탄생한 제품으로, 다인이엔지에서 특허 받은 국내 유일 초간편 설치방식은 전문 인력의 도움없이 보다 손쉬운 설치를 도와준다. 다인이엔지는 국내 유수 수전금구 전문 제조업체로 한국표준협회 KS, 한국상하수도협회 KC 인증 및 친환경 인증을 받은 업체다.

또한 물때가 잘 타지 않아 관리가 편리하며, 내부 카트리지 등 보이지 않는 곳까지 국산품을 사용한 고급 수전으로 저가 수입 제품 대비 오래 사용이 가능하다. 스와이프클린 스프레이 노즐이 장착되어 축적된 석회 등의 이물질을 손가락으로 간단하게 쓸어냄으로써 쉽게 닦아낼 수 있다.

여기에 토수구 앞 부분에 장착된 에어레이터캡은 포말이 일듯 부드럽게 물과 공기를 혼합한 후 토수시켜 물이 튀는 것을 방지해 절수에 도움을 준다. 헤드 인출 자바라 방식으로 싱크대 먼 곳까지도 손쉽게 청소가 가능하며 내부 호스는 우레탄 재질로 튼튼하면서도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디자인도 눈에 띈다. 하모니 프리미엄 사틴니켈 주방 싱크대수전 DS670SN은 일체감 있는 색상으로 주방 공간의 간결함을 한층 강조하고 북유럽의 세련미를 더하여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췄다. 뿐만 아니라 헤드 인출 등 실용적인 면이 강조되어 편리한 원터치 방식의 직수와 스프레이 전환으로 주방 작업을 용이하게 도와준다.

두진바스 관계자는 "순수 국산 제품으로 해외 직구 및 직수입 제품에서는 받을 수 없는 제품 하자에 대한 1년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산 제품인 만큼 각종 소모품 교체 및 구입 또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라며 "오는 12월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두진바스는 독창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실용성이 돋보이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욕실용품 전문 유통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