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08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드로잉더뮤직 x 고잉홈프로젝트, 하트-하트재단에 공연 티켓 후원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2.08 14:06

324235235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아무도 소외되지 않는, 음악으로 만드는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는 드로잉더뮤직과 사단법인 고잉홈프로젝트가 하트-하트재단 발달장애인 오케스트라 단원들에게 ‘고잉홈프로젝트: 베토벤 전곡 시리즈1’ 공연 티켓을 후원했다.

‘고잉홈프로젝트: 베토벤 전곡 시리즈1’은 베토벤 인생 최초의 교향곡인 1번 교향곡을 비롯한 2번 교향곡과 3번 교향곡을 연주하는 베토벤의 교향곡 및 서곡 전곡 시리즈로, 지난 6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개최됐다.

공연을 관람한 하트하트오케스트라 김다빈 단원은 “멋진 공연에 초대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연말을 좋은 공연들과 함께 보내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드로잉더뮤직 권혜진 이사는 “올해도 하트하트오케스트라 단원들에게 공연 티켓을 후원하게 되어 뜻 깊고 단원들에게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하트-하트재단 오지철 회장은 “드로잉더뮤직과 고잉홈프로젝트에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공연을 후원해주셔서 감사드리고 하트하트오케스트라 단원들에게 따뜻한 연말 선물이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고잉홈프로젝트는 플루리스트 조성현, 첼리스트 김두민, 호르니스트 김홍박 등 국내 유수의 음악가들이 뜻을 모아 2021년 창단한 비영리사단법인이다.

하트하트오케스트라는 하트-하트재단이 2006년에 창단한 청년 발달장애인 오케스트라로, 2018년 모든 음악인의 꿈의 무대인 뉴욕 카네기홀과 워싱턴 D.C. 존 F.케네디 센터에서도 연주를 하였으며, 국내외 1,000여회 연주활동을 통해 장애인식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