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08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드로잉더뮤직, 하트-하트재단에 ‘가치! 같이! 온기 Festival’ 공연 티켓 후원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2.18 12:07

포스터사진.pn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아무도 소외되지 않는, 음악으로 만드는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는 드로잉더뮤직이 하트-하트재단 발달장애인 오케스트라 단원들에게 ‘2023 가치!같이! 온기 Festival’ 공연 티켓을 후원했다고 18일 밝혔다. 

‘2023 가치! 같이! 온기 Festival’은 2020년부터 지속되어온 드로잉더뮤직의 비전과 미션을 담은 콘서트로 올해는 특별히 국내 최정상의 연주자들과 함께 즐기는 크리스마스 파티 컨셉으로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서울아트센터 도암홀&갤러리에서 개최됐다.

오케스트라로 듣는 영화음악 OST와 크리스마스 캐롤 그리고 연주자와의 대화까지 감동과 재미를 더한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졌으며, 공연 한시간 전 갤러리에서 진행된 Pre-콘서트 뿐 아니라 소원트리 꾸미기, 크리스마스 포토존,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행사가 같이 진행돼 축제의 재미를 높였다.

하트하트오케스트라 이동현 단원은 “멋진 공연에 초대해주셔서 감사드리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는 따뜻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드로잉더뮤직 권혜연 대표는 “소외, 고독, 외로움, 우울 등이 심각한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다”며, “‘가치! 같이! 온기 Festival’을 통해 많은 분들이 음악을 통해 함께함으로 위로 격려, 따뜻함을 느끼길 바란다”고 밝혔다.

드로잉더뮤직은 전문 연주 및 행사 기획/진행,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온라인 컨텐츠 제작, 자선음악회 및 찾아가는 연주회, 청소년 예술 교육 뿐 아니라 기업 사회공헌사업 컨설팅, 진행 등 음악으로 아름다운 가치를 나누는 전문 예술 기업이다.

하트하트오케스트라는 하트-하트재단이 2006년에 창단한 청년 발달장애인 오케스트라로, 2018년 모든 음악인의 꿈의 무대인 뉴욕 카네기홀과 워싱턴 D.C. 존 F.케네디 센터에서도 연주를 하였으며, 국내외 1,000여회 연주활동을 통해 장애인식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