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점에서는 오는 5일까지 인기 캐릭터 ‘포켓몬스터’를 활용한 ‘포켓몬 스프링 카니발’ 행사를 진행한다. 메인 입구인 1층 정문 앞에 12m 크기의 대형 피카츄 아트벌룬을 전시하고, 각종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도 열릴 예정이다. (사진=롯데백화점) |
▲잠실점에서는 오는 5일까지 인기 캐릭터 ‘포켓몬스터’를 활용한 ‘포켓몬 스프링 카니발’ 행사를 진행한다. 메인 입구인 1층 정문 앞에 12m 크기의 대형 피카츄 아트벌룬을 전시하고,2일과 3일 이틀동안 10마리의 피카츄가 층별로 순회하는 ‘피카츄 퍼레이드’도 진행된다. (사진=롯데백화점) |
[에너지경제 한상희 기자] 롯데백화점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백화점과 아울렛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올해 5월은 월초 하루 휴가만 활용하면 노동절(1일)부터 어린이날(5일)까지 ‘황금연휴’를 즐길 수 있어 롯데백화점은 가족 단위 나들이 고객들을 잡기 위한 다양한 테마의 행사 및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롯데백화점은 본점·잠실점·영등포점·중동점 등 15개 점포에서 내달 1일부터 5일까지 ‘인기 로봇 완구 박람회’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역대 최대 규모의 완구 행사로, 또봇, 헬로카봇, 터닝메카드 등 인기 완구 상품을 총 2만여개 선보인다.
특히 본점에서는 오는 1일 하루동안 지난해 품귀현상을 보인 ‘파워레인저’, ‘요괴워치’, 헬로카봇 펜타스톰, 레고 등 인기 완구류를 1000개 한정판매한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이색 매장과 이벤트를 다양하게 마련됐다. 청량리점은 ‘꼬마버스 타요’ 컨셉의 카페인 ‘타요더카페’를 열고 아이들을 위한 건강 주스류와 엄마들을 위한 커피류를 판매한다. 오는 24일까지는 ‘아메리카노 1+1’ 프로모션과 ‘건강착즙주스’를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타요스티커북’을 증정할 예정이다.
잠실점에서는 오는 5일까지 인기 캐릭터 ‘포켓몬스터’를 활용한 ‘포켓몬 스프링 카니발’ 행사를 진행한다. 메인 입구인 1층 정문 앞에 12m 크기의 대형 피카츄 아트벌룬을 전시하고, 매장 곳곳에는 피카츄, 리자몽 등 인기 캐릭터 아트벌룬을 전시한다. 각종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도 열릴 예정이다. 2일과 3일 이틀동안 10마리의 피카츄가 층별로 순회하는 ‘피카츄 퍼레이드’도 진행된다.
어린이 날을 맞아 손주들에게 선물을 하고자 하는 조부모 고객들을 위한 행사도 마련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2월, 자신의 손주를 위해서라면 지갑을 여는 것을 아끼지 않는 조부모들을 의미하는 ‘피딩(Feeding)족’이라는 신조어를 만들고 제 1회 ‘손주의 날’ 페스티벌을 진행했다. 이번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제 2회 ‘손주의 날’을 진행하여, 1등 당첨자에게 ‘홍콩 디즈니랜드 가족여행권’을 증정하는 ‘붕어빵 손주사진 콘테스트’, 보물 상자를 열어 손주의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운의 열쇠로 보물상자를 열어라’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휴일 가족 단위 나들이 고객이 많은 아울렛에서는 다양한 상품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 이천점에서는 5월 1일(금)~7일(목)까지 아동복과 완구를 초특가 판매하는 대축제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아동유아담당 최은경 수석바이어(Chief Buyer)는 "올해 5월은 연초 황금연휴를 비롯하여 휴일이 많은 달이라 롯데백화점은 가족 단위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 상품 구입은 물론 고객들이 백화점에 방문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