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5월 13일(목)

현대차, 상용차 고객케어 서비스 실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04.14 16:00   수정 2021.04.14 16:00:48

전국 주요 물류 이동 거점 6개소에서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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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2021 Hello Spring 상용차 고객케어 서비스’ 실시

[에너지경제신문 손영수 기자] 현대자동차는 14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주요 물류 이동 거점에서 ‘2021 Hello Spring 상용차 고객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 경부고속도로 △남해고속도로 내 주요 휴게소 및 차고지에서 진행되며, △타이어 △DPF(매연저감장치) △차량 기본 항목 △에어컨 필터, 냉매 등 무상 점검을 시행한다.

각 거점에서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해 차내 방역서비스를 제공하며, 판매 및 상담 부스를 통해 차량 관리 교육 및 판촉 활동도 병행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2021 Hello Spring 상용차 고객케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소홀하기 쉬운 차량 기본 항목들에 대한 점검과 방역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안전운전을 돕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상용차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youngwater@ek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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