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8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강근주

kkjoo0912@ekn.kr

강근주기자 기사모음




양평군 ‘청년, Cheer Up 토크콘서트’ 12월 출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1.26 20:58
양평군 '청년 Cheer Up 토크콘서트' 포스터

▲양평군 ‘청년 Cheer Up 토크콘서트’ 포스터. 사진제공=양평군

[양평=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경기청년공간 내일스퀘어 양평’이 2023년 우수청년공간으로 선정되자 양평군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명사초청 강연회 ‘청년, Cheer Up 토크 콘서트’를 12월4일 7일, 14일 3회에 걸쳐 개최한다.

우수청년공간 선정은 은 경기도와 경기복지재단이 경기청년공간 활성화 사업 일환으로 청년공간 운영에 대한 평가와 선정을 통해 운영비를 지원한다. 작년 양평청년공간 오름이 최우수청년공간 선정에 이어 올해는 경기청년공간 내일스퀘어 양평이 우수청년공간으로 선정돼 양평군은 2년 연속 우수청년공간으로 선정됐다.

이번 청년 토크콘서트는 양평군 청년공간 및 청년정책 홍보를 위해 기획됐으며, 12월4일 공학박사이자 SF소설가인 곽재식 작가를 시작으로 7일은 사막 마라톤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무인도섬테마연구소 윤승철 대표, 14일은 영화 재심의 실제 주인공인 박준영 변호사가 희망과 도전을 주제로 릴레이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양평군민이면 누구나 청년, Cheer Up 토크 콘서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세부사항은 양평군 누리집 공지사항 또는 일자리경제과 청년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훈구 일자리경제과장은 26일 "군민이 다양한 주제로 인문학 강의를 들으며 힐링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 청년공간을 더 많은 청년이 알게 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kkjoo0912@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