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에스와이컨텍, USB PD 초고속충전 3구멀티탭 ‘네모탭 더슬림’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2.09 09:00
1

디자인혁신형 멀티탭 전문기업 에스와이컨텍이 '네모탭 더슬림 USB PD 45W'를 정식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금번 출시한 '더슬림 USB PD 45W'는 고성능 USB 포트를 탑재해 멀티탭과 USB 초고속충전 기능을 동시에 갖췄다. 정식 출시 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최종 펀딩률 1,543%를 달성한 바 있다.


해당 제품은 정격전압 16A 250V의 국산 멀티탭으로 개별형 콘센트 3구와 고속 충전을 위한 USB-C타입과 A타입 2개의 포트로 구성돼 있어 활용도가 높고 고속 충전 케이블 연결 시 최대 45W 초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USB-A 포트는 QC 3.0의 강력한 출력 포트 지원으로 빠른 충전 가능 ▲USB-C타입 포트는 PD와 PPS탑재로 최근 출시된 애플과 삼성의 스마트폰과 태블릿은 물론 일반 USB 포트로는 충전이 어려운 고전력의 노트북과 닌텐도스위치, 스마트워치, 무선 이어폰 등의 초고속 충전이 가능한 폭넓은 호환성을 가지고 있다.


PPS(Programmable Power Supply)는 충전량에 따라 구간별로 전압과 전류를 변화시켜 고속 충전에도 무리가 가지 않는 기술로, 각종 디바이스를 안정적으로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더슬림 USB PD 45W'는 개별 스위치를 옆으로 이동해 기존 자사 제품보다 더욱 슬림하고 작아진 디자인으로 공간활용성과 작동 편의는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했다. 또한 개별 스위치 3구 중 마지막 콘센트는 간격을 넓힌 와이드 디자인을 적용해 사이즈가 큰 대형 충전기나 플러그를 간섭없이 꽂을 수 있고, 논슬립패드로 책상 위에서도 미끄럼없이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를 높혔다.


뿐만 아니라 불이 붙지 않는 난연 1등급(V-0) 재질과 까다로운 안전기준을 거쳐 KC인증을 획득한 정품 전선을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으며 탈착이 쉬운 고리형 플러그를 채택해 안전하고 손쉬운 분리가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디자인은 더 슬림하고 작아졌지만 무려 45W 출력의 초고속 충전기능과 호환성 등 기술과 안전성은 높아졌다"며 “스마트폰, 아이패드, 버즈, 워치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분이나 깔끔한 작업환경을 조성하고 싶은 분 들에게 매우 유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에스와이컨텍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네모탭스토어에서 '네모탭 더슬림 USB PD 45W'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C to C 초고속충전케이블을 선착순 증정하고 있다. 본사가 운영중인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네모탭스토어에서는 자세한 제품 정보와 구매방법, AS문의가 가능하며 리뷰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