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김유승

kys@ekn.kr

김유승기자 기사모음




에버랜드, 시나모롤·쿠로미 등과 함께하는 튤립축제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3.18 17:37

22일부터 오는 6월 16일까지 튤립축제 개최
인기 산리오 캐릭터 7종 테마존·한정굿즈 마련

에버랜드

▲에버랜드의 '산리오 캐릭터즈와 함께하는 튤립축제' 홍보 포스터. 사진=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봄꽃 테마가든을 마련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오는 22일부터 6월 16일까지 여는 에버랜드 튤립축제에 산리오캐릭터즈를 활용해 대규모 야외 테마공간을 조성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페어리타운(요정마을)에 초대된 산리오캐릭터즈가 꽃과 함께 봄을 즐긴다'는 콘셉트다. 산리오캐릭터즈 중에서도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폼폼푸린, 포차코, 리틀트윈스타 등 가장 인기가 많은 일곱 캐릭터가 에버랜드에 모였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축제 기간 동안 에버랜드는 초대형 LED 스크린에 에버랜드를 찾아온 산리오 캐릭터즈의 영상을 수시로 상영할 예정이다. 약 4~6m 크기의 캐릭터 얼굴을 다양한 봄꽃으로 생생하게 구현한 테마정원도 함께 구현했다.


또한, 페어리타운에서 역장으로 변신한 폼폼푸린이 운영하는 축제기차를 타고 포시즌스가든을 돌아보거나, 포차코의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포차코가 가장 좋아하는 바나나로 만든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는 등의 테마존도 마련했다.




이밖에 에버랜드는 내부 식당인 가든테라스에서 폼폼푸린 카레라이스, 시나모롤 솜사탕 스무디, 쿠로미 초콜릿케이크 등 식사 메뉴부터 간식과 음료까지 22종의 캐릭터 메뉴를 선보인다. 주변 상품점인 로즈기프트와 메모리얼샵도 산리오캐릭터즈 테마로 특별 연출해, 에버랜드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한정판 굿즈 60종을 포함한 220여 종의 산리오캐릭터즈 굿즈로 꾸민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