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송인호

sih31@ekn.kr

송인호기자 기사모음




경콘진, 서부권역 초기창업 지원 과정 17일까지 10개사 모집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5.03 07:30

'만 3세 미만' 경기 서부권 콘텐츠 기업 대상...500만원 상당 바우처 제공


창업 컨설팅, 홍보마케팅, 지식재산권, 법률 등 필요한 분야 선택도 '가능'


경콘진

▲사진제공=경콘진

경기=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기자 경기콘텐츠진흥원(경콘진)이 운영하는 지역 기반 창업지원 센터인 서부 경기문화창조허브가 3일 '초기창업 지원 과정'에 참가할 *경기도 서부권역 소재 만 3년 미만 콘텐츠 기업 10개사를 오는 1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2일 경콘진에 따르면 이 사업은 신생 콘텐츠 기업이 산업에 안정적으로 자리 잡기 위해 필요한 요소들을 바우처 형태로 지원하는 사업으로 콘텐츠 산업 12개 분야에 포함된 기업은 이번 사업에 참여할 수 있다.


공모에 선발된 기업은 창업 전문가의 컨설팅과 멘토링을 비롯해 홍보마케팅, 지식재산권, 법률지원 등 창업 초기 기업에게 꼭 필요한 분야를 선택해 지원받게 되며 바우처 지원 규모는 500만원이며, 오는 11월까지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이번 공모는 경기도 서부권역 기업을 대상으로 하지만 타 지역에 소재한 기업도 경기 서부권으로 이전하겠다는 확약서를 제출하면 지원 가능하다.


신청은 경기문화창조허브 누리집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경콘진 관계자는 “이 사업에 참여하는 기업은 '콘텐츠 기업 투자유치' 등 다른 지원사업에도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연계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