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2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강근주

kkjoo0912@ekn.kr

강근주기자 기사모음




남양주시 삼삼오오 기부릴레이 31번째 주자, 복지 실습생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6.08 19:05
남양주시 북부희망케어센터 김희정 팀장과 사회복지 실습생 5일 '삼삼오오 기부릴레이' 31번째 주자로 참여

▲남양주시 북부희망케어센터 김희정 팀장과 사회복지 실습생 5일 '삼삼오오 기부릴레이' 31번째 주자로 참여 제공=남양주시

남양주=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기자 남양주시 북부희망케어센터 김희정 팀장과 사회복지 실습생들은 5일 남양주시복지재단에서 진행하는 '삼삼오오 기부릴레이' 31번째 주자로 참여했다.


삼삼오오 기부릴레이는 남양주시 각 부서 또는 관내 지역사회단체를 대상으로 “매월 3일과 13일 5000원을 기부해 행복한 오늘을 만들자"라는 기부 캠페인으로 작년 8월부터 남양주시 기부자 명예의전당에서 진행되고 있다.


이날 김희정 팀장과 실습생들은 남양주시청 로비 기부자 명예의전당에서 개인별로 키오스크 간편 기부 후 즉석 사진촬영으로 대형전광판에 인증 샷을 남기고 기부증서를 받아보면서 나눔의 의미에 대해 다시금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김희정 팀장은 “나눔을 실천하는 의미 있는 경험을 사회복지 실습생들과 함께하기 위해 삼삼오오 기부 릴레이에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실습생들과 다양한 기부체험을 함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삼오오 기부 릴레이는 남양주시복지재단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참여를 원할 경우 남양주시복지재단 나눔사업부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