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30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송인호

sih31@ekn.kr

송인호기자 기사모음




평택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 제246회 제1차 정례회 행정사무감사 중 현장활동 실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6.11 18:50

서탄면 수월암리 비료업체 방문...야적물의 적치 상태를 시찰 및 검토 및 신속한 처리 강조

ㅇ

▲평택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 제246회 제1차 정례회 행정사무감사 중 현장활동 실시 제공=평택시의회

평택=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기자 평택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가 11일까지 제246회 제1차 정례회 행정사무감사 중 현장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현장방문에는 복지환경위원회 김승겸 위원장과 김순이 부위원장, 이관우·최선자·김명숙 위원과 환경국장 등 관계공무원 10여 명이 참석해 서탄면 수월암리 비료업체와 청북읍 토진리 폐기물처리업체를 방문했다.


복지환경위원회는 먼저 서탄면 수월암리 비료업체를 방문해 야적물의 적치 상태를 시찰하고 비료업체 관련 현안사항을 검토하고 야적물의 신속한 처리를 강조했다.


이후 청북읍 토진리 페기물처리업체를 방문해 폐기물 방치 상황을 점검했다. 위원들은 현장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집행부에 적극적인 대책 마련을 당부했다.


김승겸 위원장은 “제246회 제1차 정례회 행정사무감사 중 현장활동을 통해 문제점을 직접 확인하고 파악할 수 있었다"며 “집행부는 이번 현장활동에 논의된 사항들이 개선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달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