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여헌우

yes@ekn.kr

여헌우기자 기사모음




행복얼라이언스-프랭크버거, 지역아동시설에 버거 세트 200인분 기부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7.30 09:27
행복얼라이언스와 프랭크버거 관계자들이 지난 12일 서울 동대문구 아동시설에 버거 세트를 기부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행복얼라이언스와 프랭크버거 관계자들이 지난 12일 서울 동대문구 아동시설에 버거 세트를 기부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행복얼라이언스는 수제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와 협력해 지난 12일과 26일 양일에 걸쳐 지역아동시설에 버거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행복얼라이언스와 프랭크버거는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희망주는지역아동센터'를 포함한 인근 아동센터 4곳, 인천 부평구 소재 '제일지역아동센터'를 포함한 지역 내 아동시설 4곳에 각각 100인분씩, 총 200인분의 프랭크버거 세트를 지원했다.


행복얼라이언스는 '행복두끼 프로젝트' 대상 지역의 지자체와 연계해 지원이 필요한 아동기관 선정을 돕고, 운영 전반을 책임진다. '행복두끼 프로젝트'는 민관 협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아동 결식 문제를 해결하는 행복얼라이언스의 주요 사업이다.


행복얼라이언스와 프랭크버거는 이번 지원 외에도 결식우려아동 지원을 위한 협력을 이어 나간다. 다음달과 올 하반기에도 월 2회가량 지역 아동들에게 푸드트럭을 지원하며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