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강근주

kkjoo0912@ekn.kr

강근주기자 기사모음




고양시립합창단 ‘송년 가족음악회’ 내달12일 선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11.23 23:28
고양시립합창단 제78회 정기연주회 '사랑의 도시 고양의 송년 가족음악회' 포스터

▲고양시립합창단 제78회 정기연주회 '사랑의 도시 고양의 송년 가족음악회' 포스터. 제공=고양특례시

고양=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기자 고양시립합창단이 제78회 정기연주회 '사랑의 도시 고양의 송년 가족음악회'를 내달 12일 저녁 7시30분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고양시립합창단, 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 콜레기움 무지쿰 서울, 오태형 밴드 연주로 더욱 다채롭고 풍성한 무대를 선보인다.


1부는 헨델 '메시야' 중 3곡과 바흐 대표작 '마니피카트 D장조'를 연주하며, 5부 합창, 독창, 오케스트라로 이뤄진 정교한 바로크 음악을 선사한다. 특히 국내 유일 고(古)음악 전문 연주단체인 '콜레기움 무지쿰 서울'과 협연으로 높은 완성도 무대를 기대할 수 있다.


2부에선 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맑고 순수한 목소리로 시작해 '징글벨 록(Jingle Bell Rock)', 'A Ceremony Of Carols(Op. 28: 1. Procession)' 등 친숙한 캐럴을 연주하며 연말연시 설렘과 기쁨을 느껴볼 수 있다. 피날레를 장식할 두 합창단이 부르는 감동적인 합동무대는 관객에게 잊지 못할 연말의 추억과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따뜻한 시간을 선물하는 고양시립합창단 공연은 바로크 고전음악부터 신나는 캐롤까지 다양한 장르 음악으로 가족단위 관객이 즐기기 좋은 뜻 깊은 송년 공연으로 꾸며진다.




공연 티켓은 R석 1만5000원, S석 1만원, A석 5000원이며, 고양문화재단 누리집에서 사전예매가 가능하다. 세부사항은 고양문화재단 또는 고양시립예술단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