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흑염소진액 전문 브랜드 '천담온'이 3년연속 '2025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고 20일 전했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가 주관하고 전자정보인협회, 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5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천담온의 '천담온' 브랜드는 흑염소진액 부문에 3년연속 선정돼 소비자만족도를 높이고 건실한 경영으로 책임을 다하는 기업의 이미지를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천담온은 건강에 대한 올바른 철학과 신념으로 프리미엄 흑염소 진액을 전문적으로 만드는 건강식품 기업으로, '천담온 홍삼 담은 흑염소진액'을 출시 1년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포를 달성해 높은 성장세를 이뤄냈다.
회사측에 따르면 흑염소 육골을 통째로 정직하게 담아낸 50.08%의 고함량 흑염소 원물에 6년근 홍삼과 양봉 벌꿀 등 총 25가지 국내산 100% 전통 원료를 사용해 누구나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의 황금 배합을 설계했다.
특히 자체 개발한 진액 추출법과 15단계의 체계적인 제조 시스템으로 '체내 흡수율이 우수한 진액추출 기술' 특허를 획득해 흑염소 식품의 전문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아 소비자로부터 높은 신뢰도를 얻었다. 또한 원료의 품질과 안전성 등을 보장한다는 보증 상표권 'WQC(Warrant Quality Contents)' 인증이 있다.
이에 따라 심사평가 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으로부터 브랜드 Naming(함축성/간결성/발음 용이성/기억 용이성),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 기업 CEO, CMO 평가(리더십, 비전전략, 사회공헌, 시장점유)등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으며 향후 성장가능성을 평가하는 브랜드 Management(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부분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3년연속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주식회사 천담온은 수상소감을 통해 “시중의 수많은 제품 속에서도 흑염소진액 본질에만 집중해 온 천담온의 가치를 알아봐 주신 소비자 평가단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좋은 재료와 정직한 함량으로 고객들에게 큰 울림을 전하는 천담온의 명성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더욱 정진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