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별 주식 광고 부문 트렌드지수에서 SM C&C 주가는 랭키파이 2024년 9월 5주차 트렌드지수 분석 결과 1위를 차지했다.
해당 순위는 랭키파이는 빅데이터 분석 프로그램을 활용, 9월 5주차 기준 직전 주(2024년 9월 23일~28일) 구글 트렌드지수 및 네이버 검색량 등을 합산한 결과다. 9월 3주차 지수의 경우 9월 16일부터 9월 22일까지 수집된 데이터를 활용하였다.
랭키파이 빅데이터를 분석한 테마별 주식 광고 부문 트렌드지수 2024년 9월 4주차 지표이다.

랭키파이 트렌드 순위
1위 SM C&C 주가는 트렌드지수 2,007점으로 전주 3,576점보다 1,569점 하락했다.
2위 제일기획 주가는 트렌드지수 1,331점으로 전주 796점보다 535점 상승했다.
3위 엔피 주가는 트렌드지수 1,274점으로 전주 225점보다 1,049점 상승했다.
4위 에코마케팅 주가는 트렌드지수 682점으로 전주 489점보다 193점 상승했다.
5위 이노션 주가는 트렌드지수 640점으로 전주 316점보다 324점 상승했다.
6위 엔비티 주가는 트렌드지수 624점, 7위 YG PLUS 주가는 트렌드지수 590점, 8위 아시아경제 주가는 트렌드지수 519점, 9위 지어소프트 주가는 트렌드지수 445점, 10위 와이더플래닛 주가는 트렌드지수 363점이다.
11위 FSN 주가, 12위 나스미디어 주가, 13위 케어랩스 주가, 14위 오리콤 주가, 15위 인크로스 주가, 16위 모비데이즈 주가, 17위 플레이디 주가, 18위 HS애드 주가, 19위 비케이홀딩스 주가, 20위는 와이즈버즈 주가로 나타났다.

랭키파이 트렌드 지수 분석 데이터
연령별 선호도에서 SM C&C 주가는 10대 4%, 20대 23%, 30대 31%, 40대 24%, 50대 18%로 나타났다.

랭키파이 트렌드 지수 분석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