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06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정다혜 기자

apple1503@ekn.kr

정다혜 기자기자 기사모음




A+그룹, 한국여자프로골퍼 최가람, 이혜정 선수 후원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5.08.19 07:59

A+그룹, 한국여자프로골퍼 최가람, 이혜정과 후원

▲에이플러스그룹은 18일 삼성동 A+타워 대회의실에서 한국여자 프로골퍼 최가람, 이혜정 선수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날 곽근호 에이플러스그룹 회장(중앙)과 최가람(왼쪽), 이혜정 선수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A+에셋>

[에너지경제 정다혜기자] 에이플러스그룹은 18일 삼성동 A+타워 대회의실에서 한국여자 프로골퍼 최가람·이혜정 선수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날 체결식에는 에이플러스그룹 곽근호 회장 및 그룹사 임직원과 선수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최가람 선수는 지난 7월 KLPGA 하이트 진로 챔피언쉽에서 6위 입상을 했으며 현재 KLPGA 랭킹은 40위이다.

또한 이혜정 선수는 올해 처음으로 KLPGA 정규투어 시드권을 획득한 루키다. 지난 7월에 열린 KLPGA 일화 초정탄산수배 대회에서 4위 입상을 했다. 현재 KLPGA 랭킹 43위, 루키부문 6위이다.

이들 프로골퍼들은 이번 스폰서 계약을 통해 오는 20일 보그너 MBN 여자오픈 대회부터 모자에 A+그룹의 로고를 달고 활동하게 된다.

에이플러스그룹 곽근호 회장은 "뛰어난 기량과 성숙한 매너로 한국 골프계를 이끌어나갈 최고의 선수를 후원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며 "최가람, 이혜정 프로의 무한한 잠재력과 열정 그리고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매진 모습이 A+그룹 이미지와 맞아 기업 이미지 홍보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그룹의 이름이 A+인 것처럼 프로골퍼로서 최고의 성적을 내길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이플러스그룹은 개인 및 법인의 자산관리 분야 전문컨설팅과 32개 생·손보사 등 금융사 제휴를 통한 차별화된 금융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A+에셋을 중심으로 상조, 셀뱅킹 등 전 생애에 걸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A+라이프, 종합부동산 컨설팅 회사 A+리얼티, A+모기지, AAI헬스케어, A+손해사정 등 창립 8년만에 임직원 및 영업인력 6000여명을 보유한 중견기업으로 성장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