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1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전지성

jjs@ekn.kr

전지성기자 기사모음




중부발전, 충남지역 육아원 아이들과 ‘가을운동회’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1.08 14:08

대전충청감사협의회와 사회공헌활동 시행

1

▲중부발전 감사실 직원 및 대전충청감사협의회 회원과 보령육아원 아이들이 함께 게임을 하고 있다.

[에너지경제신문 전지성 기자] 한국중부발전(사장 김호빈) 감사실과 대전충청감사협의회(회장 곽영교)가 충남 보령에 있는 ‘보령육아원’(원장 이정은) 원아들을 초대하여 대전충청감사협의회와 함께하는 ‘가을운동회’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가을운동회’에서 한국중부발전 감사실과 대전충청감사협의회는 육아원 아이들과 함께 청팀·홍팀으로 팀을 나누어 도전 골든벨, 공 굴리기, 보물찾기 및 축구경기 등을 함께하며 아이들과 친밀감을 높이고, 마술공연을 통해 아이들의 동심을 키울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아이들이 원하는 선물을 사전에 파악하여 경품형식으로 선물을 받도록 하여 기쁨을 더하였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중부발전 직원은 "행사 중 아이들이 "오늘 정말 재미있어요!" 라는 말을 했을 때 준비했던 피로가 보람으로 느껴졌고, 이런 뜻깊은 기회를 함께할 수 있어 감사히 생각한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또한 보령육아원 이정은 원장은 "매년 명절마다 필요 물품을 지원해 주시는 것도 고마운데, 오늘 아이들과 스킨쉽을 통해 어른과 함께 할 수 있는 정을 느끼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주어 고맙다"는 말을 전했다.

곽영교 상임감사위원은 "명절에 물품만 전달하며 안타까운 마음으로 돌아왔는데 이번엔 함께 뛰며 아이들의 기쁜 얼굴을 직접 볼 수 있어 기뻤고, 우리의 작은 노력이 아이들의 미래에 큰 희망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jjs@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