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20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나유라

ys106@ekn.kr

나유라기자 기사모음




우리금융저축은행, 고객과 함께하는 연탄나눔 봉사활동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1.30 17:45
우리금융저축은행

▲전상욱 우리금융저축은행 대표이사(왼쪽 여섯번째)가 ‘2023년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한 고객, 임직원 등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너지경제신문=나유라 기자] 우리금융저축은행은 고객과 함께 하는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충청지역에 기반을 두고 있는 우리금융저축은행은 2012년부터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를 이어오고 있다. 그동안 총 16만장의 연탄을 지원했다.

올해도 사단법인 징검다리에 연탄 1만장을 기부했다. 이달 24일 고객과 임직원들은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사직동을 방문해 취약계층 가구에 직접 연탄을 배달했다.

특히, 우리금융저축은행은 이번 행사에 맞춰 연 4.3%(12개월 기준) 금리를 제공하는 ‘우리희망S정기예금’을 최근 출시했다.

‘우리희망S정기예금’은 고객이 상품을 가입하면 저축은행이 1계좌 당 연탄 20장을 적립하는 상품으로, 적립한 연탄은 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위해 기부된다.

전상욱 우리금융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서민금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지역 이웃의 따뜻한 겨울을 위해 매년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며 "특히 이번 행사는 고객과 임직원이 함께 참여해 더욱 뜻깊었다"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