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내남결' 박민영, '촉촉 눈빛' 포착..나인우 가슴팍 '파란 하트' 확인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1.22 15:39
내남결 파란하트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7회가 22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tvN

박민영이 나인우의 가슴에 새겨진 파란 하트를 확인한다.

오늘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7회에서 강지원(박민영 분)과 나인우(유지혁 분)가 회귀에 얽힌 비밀을 풀어 나간다.

앞서 강지원은 물론 유지혁 역시 2회차 인생을 사는 회귀자라는 것이 밝혀졌다. 특히 유지혁은 강지원을 지키기 못했던 지난 생을 후회하며, 회귀 후에는 강지원의 곁에 머물기 위해 물심양면으로 강지원을 돕고 있음을 드러났다. 지난 6회 엔딩에서 강지원과 유지혁은 대화 당시 발매된 적 없던 노래에 대한 기억을 무심결에 공유했고, 이를 통해 서로의 회귀 사실을 눈치채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 가운데, 유지혁이 강지원에게 가슴에 생긴 파란 하트를 보여주는 모습이 담긴 스틸이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유지혁의 파란 하트는 2회차 인생이 시작될 때 생긴 것으로, 과거 강지원의 아버지가 강지원에게 그려줬던 하트와 같아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바 있다. 유지혁이 2회차 인생에 숨겨진 사인을 강지원에게 보여준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유지혁을 바라보는 강지원의 표정이 눈길을 끈다. 유지혁이 회귀자라는 사실에 이어 아버지와의 소중한 추억과 애틋한 아버지의 사랑이 담긴 특별한 표식을 지니고 있다는 것을 확인한 강지원의 반응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오늘 오후 8시 50분 방송.


고지예 기자 kojy@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