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김재환, 오늘(24일) '포니테일' 발매..'올라운더' 매력 뽐낸다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1.24 17:10
포니테일

▲가수 김재환이 24일 오후 6시 싱글 ‘포니테일’을 발매한다.웨이크원

가수 김재환이 올라운더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곡으로 컴백한다.

김재환은 24일 신곡 ‘포니테일’(Ponytail)을 발매한다. ‘포니테일’은 펑키한 브라스 사운드와 그루비한 리듬이 조화를 이루는 펑크 팝 장르의 곡이다. 김재환의 파워풀한 보이스이 알앤비 멜로디를 만나 폭발적인 시너지를 낼 것을 기대하게 한다. 첫 눈에 반한 이성의 마음의 얻고 싶어 하는 메시지를 가볍고 재치 있게 풀어낸다.

특히 이번 싱글은 김재환 표 보컬뿐만 아니라 퍼포먼스, 랩 등 다채로운 면모를 보여준다.엔하이픈, 템페스트 등 K-POP 아티스트와 작업한 팀 릴트(ALILT)가 안무를 맡았다. 팀 릴트는 지난해 3월 발매된 싱글 ‘봄바람’과 6월 발매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개이득’에 이어 김재환의 안무를 담당했다. 이번 안무는 한 사람에게 점점 빠져드는 과정을 퍼포먼스로 풀어냈다. 김재환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김재환은 퍼포먼스의 완급 조절이 돋보이는 무대를 예고한다. 랩 파트에서는 자신의 가진 새로운 매력을 온전히 보여줄 수 있도록 무대를 구성했다. 밝고 유쾌한 에너지를 녹여낸 무대 매너와 제스처, 표정 연기를 통해 보는 재미까지 더하는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김재환의 새 싱글 ‘포니테일’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