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배우 오정세, 프레인 TPC와 재계약.."의리가 아니라 좋은 회사라서 재계약"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1.30 11:56
오정세

▲배우 오정세가 프레인TPC와 재계약 소식을 알렸다.프레인TPC

배우 오정세가 프레인TPC와 재계약 소식을 알렸다.

오정세는 30일 재계약 관련 입장을 전했다. 그는 "의리로 재계약하지 않았다"며 "많은 도움을 받았고 앞으로 도움을 더 받고 싶은 좋은 회사라 재계약했다"며 소속사와의 재계약 이유를 명쾌히 밝혔다.

이어 "주변에 자랑하고 싶은 회사, 사람들과 함께 일하고 있다"며 "배우의 여러 가지 고민을 자기 일처럼 함께 고민하기도 하고 아파하며 기뻐한다"고 소속사와 함께 일하는 직원들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또한 "어떻게 하면 더 좋은 배우가 될 수 있을지, 어떻게 하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을까를 배우 본인보다 더 치열하게 고민한다"라고 강조했다.

그런가 하면, 프레인TPC 소속 배우들이 받는 혜택도 일부 공개했다. 그는 매년 배우들도 상여금을 받고 있고 올해 신년 계획을 달성한 배우 1인에게는 유럽 비즈니스 항공권을 증정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같이 걸어가면서 때로는 소득 없는 두드림일 때도 있고 때로는 과분한 보너스를 안겨주기도 한다. 이렇듯 프레인TPC와 함께 걷는 여정이 결과와 상관없이 즐겁기만 하다. 앞으로도 서로 건강히 같이 걷다 또 재계약하려 한다"고 소속사를 향한 신뢰와 즐거운 동행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오정세는 지난 2013년 프레인TPC와 전속계약을 맺은 후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영화 ‘극한직업’,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스토브리그’를 연달아 흥행시킨 그는 2020년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자폐 또 다시 한계 없는 연기력을 입증했으며, 드라마 ‘지리산’, ‘엉클’, ‘악귀’, ‘이재, 곧 죽습니다’ 등에서 열연을 펼쳤다.

한편 프레인TPC에는 곽민규, 김가은, 김무열, 김범수, 김신비, 김현준, 류승룡, 박용우, 박지영, 박진주, 박형수, 배윤경, 엄태구, 오연아, 원현준, 윤승아, 이규성, 이세영, 이소희, 이준, 이화겸, 조은지, 최명빈, 하서윤, 한다솔 등이 소속돼 있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