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30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현역가왕’ 톱10, ‘김명준의 뉴스파이터’ 출격..결승전 각오 밝힌다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2.01 12:17
'현역가왕' 톱10

▲MBN '현역가왕' 톱10이 '김명준의 뉴스파이터'에 출연한다.크레아 스튜디오

'현역가왕' 톱10이 MBN '김명준의 뉴스파이터'에 출연한다.


MBN '김명준의 뉴스파이터' 2월 1일과 2일 방송에는 '현역가왕' 톱10 전유진, 김다현, 박혜신, 마이진, 린, 강혜연, 별사랑, 윤수현, 마리아, 김양이 두 팀으로 나눠 출연한다. 1일 방송에는 김다현, 박혜신, 린, 윤수현, 마리아가 출연하고 2일 방송에는 전유진, 마이진, 강혜연, 별사랑, 김양이 출격해 김명준 앵커와 인터뷰를 진행한다.


톱10은 13일 생방송으로 펼쳐질 결승전에 임하는 각오부터 서로에 대한 첫인상, '현역가왕'에서 생긴 에피소드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화제의 명장면 다시 보기, 준결승전 끝장전을 통해 공개한 신곡 소개 등도 펼쳐진다.


뿐만 아니라 시청자가 '현역가왕' 톱10에게 궁금한 점을 직접 묻는 시간도 마련된다. 김다현이 린의 무대를 직접 보며 느낀 솔직한 마음은 물론 방송과 실제 이미지가 가장 다른 멤버도 공개될 예정이라고. 시청자는 물론 같은 현역들까지 열광케 만든 마이진의 송판 격파 비하인드와 강혜연의 소름 유발 성대모사 등 현역들의 재치있는 입담과 솔직한 매력이 터진다.


'현역가왕' 제작진은 “'현역가왕'에 쏟아주시는 시청자의 애정과 응원에 힘입어 톱10의 뉴스 깜짝 출연이 성사됐다. 오는 13일 열리는 결승전을 앞두고 마지막 팬덤 전쟁을 위한 도화선이 될 것"이라며 “멤버들이 긴장된 서바이벌을 거듭하느라 잠시 숨겨온 입담을 아낌없이 풀어낼 뉴스 출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N '현역가왕'은 나우 앱을 통한 9차 '대국민 응원 투표'를 진행 중이다. '대국민 응원 투표' 순위는 음원 사이트 점수와 함께 결승전 점수에 포함된다.


오는 6일 오후 10시 11회가 방송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