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30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미스트롯3’ 정서주·배아현·김소현·정슬, 최강 보컬리스트 뭉쳤다.. 최강 드림팀 ‘뽕커벨’ 출격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2.07 14:34
미스트롯3 8회

▲TV조선 '미스트롯3' 8회가 오는 8일 방송된다.TV조선

'미스트롯3' 3라운드 진 정서주와 1라운드 진 배아현이 한 팀으로 무대에 선다.


오는 8일 방송되는 TV조선 '미스트롯3' 8회는 4라운드 팀메들리 미션과 여왕전이 펼쳐진다.


지난 방송에서는 4라운드 팀메들리 미션에서는 다섯 팀 중 '유진스'(오유진, 염유리, 김나율, 유수현), '뽕미닛'(윤서령, 나영, 화연, 곽지은), '복드림걸즈'(복지은, 이하린, 미스김, 빈예서) 세 팀의 무대와 마스터 점수 순위가 공개됐다. 오유진의 리더십이 빛을 발하며 '유진스'가 1위, '뽕미닛'이 2위, '복드림걸즈'가 3위를 차지한 상황.


이 가운데, 3라운드 진 정서주를 리더로 김소연, 배아현, 정슬이 한 팀으로 뭉친 '뽕커벨'의 무대가 베일을 벗는다. 막강한 보컬리스트들이 모여 최강 드림팀을 완성한 '뽕커벨'은 마스터 장윤정을 멘토로 팀메들리 무대를 준비한다. 특히 3라운드 진 정서주와 1라운드 진 배아현의 환상의 듀엣 무대가 펼쳐질 예정으로 기대감을 끌어 올린다.


4라운드 팀메들리 미션부터 관객 평가단의 점수가 경연의 승패를 가른다. 이에 '뽕커벨'은 파격적인 승부수를 띄운다고. '뽕커벨'의 전략이 무엇일지, 과연 전략이 통해 관객 평가단의 마음을 공략할 수 있을지 '미스트롯3' 4라운드 팀메들리 미션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마스터 김연우에게 스파르타 특훈을 받은 '트로나민C'(양서윤, 천가연, 수빙수, 방서희)도 출격 대기중이다. '보컬의 신' 김연우의 장시간 레슨을 받은 '트로나민C'의 무대에도 기대감이 쏠린다.


8일 오후 10시 방송.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