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5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강근주

kkjoo0912@ekn.kr

강근주기자 기사모음




안산시의회-안산시의정회 ‘친교-화합-공유’ 강화의왕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2.09 00:15
안산시의회 7일 '2024 안산시의정회 신년인사회' 개최

▲안산시의회 7일 '2024 안산시의정회 신년인사회' 개최. 사진제공=안산시의회

안산=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안산시의회가 '2024 안산시의정회 신년인사회'를 7일 시의회 대회의실에서 열고 현직 의원과 전직 의원 모임인 의정회 회원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안산시의정회 신년인사회에는 송바우나 의장, 황은화 문화복지위원장, 박태순-최진호-김유숙 의원, 김항남 안산시의정회 부회장 등 회원들이 참석했다.


올해 들어 처음으로 시의원과 의정회 회원이 만나 그동안 의정활동과 안산시의회 현안사항을 공유하고 보다 깊숙한 친교와 화합을 다졌다.


김항남 부회장은 “신년인사회에 초대해준 후배 의원들과 함께 자리한 의정회 회원에게 감사인사를 전한다"며 “새해에도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기대하며 하고자 하는 일 모두 성취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송바우나 의장은 “의회를 찾아주신 선배 의원님들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현재 9대 의회는 지방자치법 개정에 따른 달라진 의정환경에서 선진의회 구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고, 선배 의원님들이 안산시의회 의원을 역임했다고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산시의정회는 '안산시의정회 설치 및 육성 조례'에 따라 2000년 2월 설립됐으며, 현재 전직 시의원 61명이 회원으로 소속돼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