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5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강근주

kkjoo0912@ekn.kr

강근주기자 기사모음




양주시 홍보담당관 ‘국제스케이트장 양주시 유치’ 선도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2.15 21:32
양주시 홍보정책담당관 '국제스케이트장 양주시 유치' 서명 캠페인' 추진

▲양주시 홍보정책담당관 '국제스케이트장 양주시 유치' 서명 캠페인' 추진. 사진제공=양주시

양주=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양주시가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를 적극 추진하는 가운데 시정 홍보를 책임지는 '양주시 홍보정책담당관'이 '시민서명 캠페인' 추진 등 대대적인 홍보활동에 나섰다.


김영준 홍보정책담당관을 비롯해 별산(양주시 홍보대사) 등 관계 직원 15명이 14일 '태릉 국제스케이트장'을 방문해 '국제스케이트장 양주시 유치'를 위한 범시민 서명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태릉 국제스케이트장'을 방문하는 시민 및 미래 국가대표 선수가 될 꿈나무와 학부모를 대상으로 서명운동을 벌이면서 △수도권 △주거지역 및 상업지역 근접 △대중교통 이용 편리 등 '국제스케이트장 양주시 유치' 장점과 당위성을 적극 설파했다.


또한 유치서명에 적극 참여해준 시민을 대상으로 감사인사를 전하는 한편 대한민국 랜드마크가 될 신규 국제스케이트장 건립사업 목적을 이루기 위한 최적지는 단언컨대 양주시라고 거듭 강조했다.


양주시 홍보정책담당관 직원들은 이어 '태릉(양주)에서 양주로!'라는 구호로 함성을 지르고 피켓을 열렬히 흔드는 등 '국제스케이트장 양주시 유치'에 대한 결의 퍼포먼스를 벌여 이목이 집중됐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