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5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강근주

kkjoo0912@ekn.kr

강근주기자 기사모음




양주시사회적경제協 ‘국제스케이트장 양주시 유치’ 동참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2.21 14:44
강수현 양주시장 20일 양주시사회적경제협의회 정기총회 참석

▲강수현 양주시장 20일 양주시사회적경제협의회 정기총회 참석. 사진제공=양주시

양주=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양주시사회적경제협의회는 맹두열 회장 등 임직원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제10차 정기총회를 열고 '국제스케이트장 양주시 유치' 캠페인에도 참여했다.


양주시사회적경제협의회는 양주시 사회적기업이 모여 관내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활동하는 단체로, 양주 특성에 맞는 사회적경제 분야 발굴과 육성을 도모해 사회적 가치 창출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공헌하고 있다.


이날 회의는 1, 2부로 나눠 진행됐으며, 1부에선 2023년도 회계결산 보고 및 올해 사업계획안에 대한 안건 심의를, 2부는 2024년 사회적경제 사업설명을 하는 자리로 진행했다.


양주시사회적경제협의회는 정기총회 개최에 앞서 국제스케이트장 양주시 유치에 대한 양주시민의 간절한 염원이 꼭 이뤄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를 기원하는 응원전을 펼쳤다.


대표 및 임직원 40여명은 26만 양주시민 삶의 질 향상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직결되는 국제스케이트장이 양주시에 꼭 유치될 수 있도록 피켓을 들고 구호를 외쳤다.




양주시사회적경제협의회 20일 국제스케이트장 양주시 유치 기원 응원 전개

▲양주시사회적경제협의회 20일 국제스케이트장 양주시 유치 기원 응원 전개. 사진제공=양주시

이날 행사에서 강수현 양주시장은 “관내 사회적경제기업들이 따뜻한 마음을 모아 매년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애써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한 “국제스케이트장 유치 기원 응원을 준비해 준 양주시사회적경제협의회 열정과 지지에 힘입어, 양주시민의 간절한 염원이 반드시 실현될 수 있도록 국제스케이트장 유치에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