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5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강근주

kkjoo0912@ekn.kr

강근주기자 기사모음




양대이엔지 대표 ‘남양주시 25호’ 아너소사이어티 등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2.22 19:57
강정호 ㈜양대이엔지 대표 22일 남양주시 25호 아너소사이어티 가입

▲강정호 ㈜양대이엔지 대표 22일 남양주시 25호 아너소사이어티 가입. 사진제공=남양주시

남양주=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강정호 ㈜양대이엔지 대표가 22일 1억원 성금을 5년 약정으로 기부하며 남양주시 25호(별내면 1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했다.


이날 가입식은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최재웅 복지국장, 김현태 별내면장, 심우만 복지재단 대표이사, 노진선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본부장, 이용진 차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 아너소사이어티 인증패 전달식 및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강정호 대표는 별내면 광전리에서 시설물 보수-보강, 유지관리 및 인테리어 공사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운영하고 있으며, 기업 운영을 통한 수익 일부를 사회에 환원해야 한다는 경영철학으로 취약아동 자립기반 지원 및 저소득 장애인을 지원하기 위해 아너소사이어티에 가입했다.


강정호 대표는 “올해 저에게 가장 큰 목표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위로와 힘이 되는 것"이라며 “이번 기부는 지역사회공헌을 위한 마무리가 아닌 시작이라 생각하며, 오늘을 계기로 더 많은 나눔의 물결이 일어나기를 희망한다"고 아너소사이어티 가입 소감을 밝혔다.


주광덕 시장은 “2024년 시작과 함께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자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가입을 결심해준 강정호 대표께 감사하다"며 “기부자에 대한 예우를 다해 나눔문화를 더욱 활성화하고, '행복하고 따뜻한 복지도시 남양주'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후원금은 후원자 지정 내용에 따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별내면 취약 아동과 저소득 장애인을 위해 값지게 쓰일 예정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