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김유승

kys@ekn.kr

김유승기자 기사모음




레고랜드, 봄 맞아 무제한 입장 가능한 ‘시즌 패스권’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2.23 17:28

패스권 구매 시 6월 9일까지 레고랜드 이용 가능

레고랜드

▲레고랜드의 '봄 시즌 패스권' 홍보 포스터. 사진=레고랜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봄 내내 레고랜드를 즐길 수 있는 '봄 시즌 패스권'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봄 시즌 패스권은 레고랜드의 봄 시즌 시작일인 다음달 29일부터 오는 6월 9일까지 61일간(5월 5일, 6월 8일 제외) 횟수 제한 없이 테마파크에 입장할 수 있는 기간 한정 자유이용권이다. 가격은 8만 9000원으로, 오는 5월 17일까지 판매한다.


레고랜드는 봄을 맞아 파크를 봄 컨셉으로 화사하게 선보일 예정으로, 꽃을 테마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새로 준비했다. 레고랜드 입구는 봄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봄 테마 대형 포토존으로 꾸며질 계획이며, LEGO시티 광장에선 다양한 보테니컬 제품 및 플라워 팝업마켓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LEGO 닌자고 월드의 벚꽃캠프, 미니랜드 내 벚꽃 존, 오감만족 꽃캉스 등을 마련해 파크와 호텔 전역에서 가족이 함께 봄 기운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한다.


레고랜드 코리아 이순규 대표는 “겨울 추위가 물러가고 봄과 함께 새로운 설렘과 즐거움을 담은 신학기, 새로운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라면서 “레고랜드의 봄 시즌 패스를 통해 가족 간의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