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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웅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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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령시, 홍보차량 288대 활용 ‘만세 보령’ 농특산물 전국 홍보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2.26 1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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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령시농업기술센터가 공동브랜드'만세 보령'과 우수 농특산물 인지도 제고를 위해 올해 연말까지 차량 외부광고를 활용한 홍보에 나선다.


이번 사업은 '만세 보령' 공동브랜드와 보령시 대표 농특산물을 널리 알리기 위해 개인택시(관내 222대), 시외버스(대전, 수도권 노선 13대), 화물차(전국 53대) 등 총 288대, 1억 6500여만 원의 예산이 투입된다.


차량 측면에 부착된 만세 보령 로고와 쌀, 포도, 양송이 등 관내 주요 농산물을 홍보하는 랩핑 광고가 자연스럽게 반복적으로 노출되어 브랜드 인지도를 올리고, 농특산물 부가가치 상승을 유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농업기술센터는 “수도권 및 전국 각지를 누비는 차량 등을 통해 만세 보령 공동브랜드와 보령 농특산물을 전국에 알려 인지도를 높이고 적극적 마케팅을 통해 판매가 확대될 수 있도록 홍보에 만전을 다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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