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는 365일 24시간 고객 문의 응대와 간편 상담이 가능한 챗봇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아우디 차량정보,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정보, 차량 경고등 안내, 차량내 여러 기능의 사용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우디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마이아우디월드(myAudiworld)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아우디 코리아는 365일 24시간 고객 문의 응대와 간편 상담이 가능한 챗봇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아우디 차량정보,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정보, 차량 경고등 안내, 차량내 여러 기능의 사용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우디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마이아우디월드(myAudiworld)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민국 경제의 힘, 에너지경제>
실시간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