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4일(화)
에너지경제 포토

강근주

kkjoo0912@ekn.kr

강근주기자 기사모음




“세계적인 클래식 아티스트들이 구리 찾는다!”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3.13 22:57
구리문화재단 '2024 이태리 이블라재단 위너스 콘서트' 포스터

▲구리문화재단 '2024 이태리 이블라재단 위너스 콘서트' 포스터. 사진제공=구리문화재단

구리=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기자 구리문화재단은 벚꽃 휘날리는 봄을 맞아 3월30일 오후 5시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이태리 '이블라 재단'의 국제음악콩쿠르 우승자들이 펼치는 <2024 이태리 이블라재단 위너스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피아노, 성악, 아코디언, 바이올린 등 다양한 클래식 음악 분야에서 음악적 재능이 검증된 이블라 재단의 국제 콩쿠르 우승자들이 꾸미는 정통 클래식 공연이다.


특히 우승자들과 콩쿠르 심사위원들이 함께 참여해 더 풍성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이블라 재단의 한국지사 대표이자 이블라 재단 국제음악콩쿠르의 심사위원인 세계적인 소프라노 '손정윤'이 출연해 공연 품격을 더한다.


진화자 구리문화재단 대표이사는 13일 “2018년에 이어 이블라재단 위너스 콘서트를 개최해 실력 있는 해외 아티스트들이 구리시민과 다시 만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콘서트를 마중물 삼아 유수의 아티스트들이 시민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4 이태리 이블라재단 위너스 콘서트는 전석 2만원이며, 구리시민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다. 공연예매는 인터파크 티켓과 구리문화재단 누리집(guriart.or.kr)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구리문화재단 아트서비스존에서 자세한 예매 방법과 공연 문의가 가능하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