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08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서예온

pr9028@ekn.kr

서예온기자 기사모음




롯데온,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4.04 14:04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이엠티’ 협업
윤곽 메이크업 3종 첫 선…유지력 장점


롯데온 쿼터노트

▲롯데온이 오는 8일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이엠티'와 손잡고 출시하는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제품. 사진=롯데온

롯데온이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이엠티'와 협업해 오는 8일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를 출시한다.


쿼터노트는 유통사 롯데온과 제조사 비브이엠티가 공동으로 기획·개발한 내셔널 프라이빗 브랜드(NPB, National Private Brand)다. 차별화된 브랜드와 상품을 선호하는 20대~30대 고객을 겨냥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얼굴 윤곽을 선명하게 표현해주는 윤곽메이크업 3종이다. 원데이 틴티드 쉐이딩 타투 2종, 수퍼빔 틴티드 글로우 하이라이터로, 한 번만 사용해도 색상이 피부에 착색돼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는 말했다.


제품별로 원데이 틴티드 쉐이딩 타투 2종은 얼굴에 음영을 줘 갸름한 턱과 높은 콧대를, 수퍼빔 틴티드 글로우 하이라이터는 얼굴에 은은한 광채를 연출할 수 있다는 회사의 설명이다.


롯데온 관계자는 “오랜 시간 뷰티 시장에 몸담았던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들이 새로움을 느낄 수 있는 신개념 제품을 만들고 싶었다"며 “최적의 상품을 만들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수 많은 샘플링 끝에 완성한 제품인 만큼 고객들의 큰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