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30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김호중, 미모의 바이올리니스트에 팬심 폭발! 합동공연까지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4.05 17:11
가보자고 선공개

▲4일 공개된 MBN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가보자GO(가보자고)' 선공개 영상에 바이올리니스트 한수진과 가수 비가 등장했다.MBN

가수 김호중과 바이올리니스트 한수진의 컬래버에 기대감이 쏠린다.


4일 공개된 MBN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가보자GO(가보자고)' 선공개 영상에서는 트바로티 김호중이 반한 바이올리니스트 한수진과 가수 비를 거리에서 우연히 만난 MC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김용만, 김호중, 안정환으로 이루어진 팀은 인사동 거리를 걷던 중 우연히 바이올리니스트 한수진 모녀를 만난다. 김호중은 한수진을 먼저 알아보고 반가워하며 수줍은 팬심을 드러낸다. 김호중은 “긴가민가하다가 깜짝 놀랐어요"라며 한수진을 본 소감을 전했다. 김용만은 “호중이가 궁금한 게 많을 것 같다", “눈에서 광채가 나더라"며 막내의 팬심에 흐뭇한 미소를 짓는다고.


그런가 하면, 김호중과 한수진의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된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자극한다. 선공개 영상 말미 한수진의 바이올린 연주에 맞춰 '어메이징 그레이스'를 열창하는 김호중의 모습이 일부 담긴 것.두 사람의 협업이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감이 한껏 치솟는다.


또 다른 선공개 영상에서는 안정환과 홍현희가 인터뷰 중 우연히 비를 만난다. 멀리서 두 사람을 보고 반가운 마음에 몰래 다가오는 비의 장난스러운 모습과 이에 깜짝 놀란 안정환과 홍현희의 상반된 표정이 웃음을 자아냈다.




열정 넘치는 비의 개인 콘텐츠 팀과 이를 질투하는 2MC 모습, “방송은 됐고 한잔하시죠"라는 털털한 비의 모습까지 더해져 두 사람이 비의 집에 초대받을 수 있을지 호기심을 더했다.


'가보자GO'는 '진짜 친구'를 찾기 위해 거리로 나선 5명의 MC가 장소와 나이, 성별을 불문하고 그동안 만나고 싶었던 각종 셀럽과 일반인을 즉석에서 섭외해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아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20분 방송.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