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송강호 첫 드라마 ‘삼식이 삼촌’, 단체 포스터 공개..변요한·이규형·유재명 등 출연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4.09 15:23
삼식이 사촌 단체 포스터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삼식이 삼촌' 단체 포스터가 공개됐다.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삼식이 삼촌'이 단체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송강호의 첫 드라마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삼식이 삼촌'이 다양한 계층이 한 자리에 모인 흥미로운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삼식이 삼촌'은 전쟁 중에도 하루 세끼를 반드시 먹인다는 삼식이 삼촌(송강호 분)과 모두가 잘 먹고 잘 사는 나라를 만들고자 했던 엘리트 청년 김산(변요한 분)이 혼돈의 시대 속 함께 꿈을 이루고자 하는 뜨거운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단체 포스터는 '꿈과 욕망, 그리고 성공을 부르는 그 이름'이라는 카피 아래 삼식이 삼촌과 김산, 그리고 다양한 계층의 인물들이 나란히 모여 있다. 삼식이 삼촌, 엘리트 청년 김산을 비롯해 강성민(이규형 분), 주여진(진기주 분), 정한민(서현우 분), 안기철(오승훈 분), 안요섭(주진모 분), 레이첼 정(티파니 영 분) 그리고 장두식(유재명 분) 등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이들의 강렬하면서도 각자의 캐릭터 성격이 담긴 시선이 기대감을 더한다.


무엇보다 다양한 계층의 캐릭터들이 삼식이 삼촌과 어떤 관계를 만들어가면서 드라마를 이끌어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송강호를 주축으로 변요한, 이규형, 진기주, 서현우, 오승훈, 주진모, 티파니 영 그리고 유재명까지, 탄탄한 연기력과 개성을 가진 배우들이 한 데 모여 강렬한 에너지와 뜨거운 연기 앙상블을 시청자에게 보여줄 것을 예고한다.


'삼식이 산촌'은 오는 5월 15일 오직 디즈니+에서 공개되며, 총 16개의 에피소드로 만나볼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