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웬디, 유니스가 'SBS MGEA 콘서트'에 출연한다.
12일 SBS는 'SBS MGEA 콘서트'의 4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웬디, 이찬원, 유니스의 합세로 더욱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질 것을 기대하게 만든다.
오는 22일 두 번째 미니앨범 '브라이트;찬'을 발매하는 이찬원은 이 앨범의 수록곡은 물론 다양한 히트곡을 선보여 무대를 더욱 다채롭게 채울 예정이다.
또한 그룹 레드벨벳의 멤버이자 뛰어난 보컬리스트인 웬디는 독보적인 음색과 성량으로 매 무대마다 짜릿한 전율을 선사해 왔다. 이에 웬디가 '메가 콘서트'에서 보여줄 매력적인 무대에 기대감이 쏠린다.
SBS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결성된 유니스 역시 출격한다. 잠재력을 지닌 신예다운 에너지를 뿜어낼 것을 기대케 한다.
이번 4차 라인업 공개를 통해 비투비, 더보이즈, 웬디, 오마이걸, 이찬원, 제로베이스원, 보이넥스트도어, 크래비티, 엔싸인, 키스오브라이프, 유니스 등 SBS MGEA 콘서트 무대에 설 11개 팀이 베일을 벗었다. SBS는 “SBS MEGA 콘서트를 통해 그 어느때보다도 화려하고 다양한 퍼포먼스가 펼쳐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SBS MEGA 콘서트 공식 티켓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메가MGC커피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