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호중이 드라마 OST에 참여한다.
김호중은 KBS 2TV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OST곡 '결국엔 당신입니다' 음원을 오는 13일 발표한다.
'미녀와 순정남'은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톱배우 박도라(임수향 분)와 그녀를 사랑하고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 고필승(지현우 분)의 산전수전 공중전 인생 역전을 그린 파란만장한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김호중이 부르는 '결국엔 당신입니다'는 수 많은 엇갈림 속에서 이어지는 박도라와 고필승의 필연적인 만남을 담고 있다.
특히 이 곡은 김호중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담아내기에 최적화된 발라드로, 김호중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섬세한 감정선이 곡이 지닌 드라마틱한 분위기와 감동을 극대화한다.
최근 정규 2집 '세상'을 발매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는 중인 김호중은 드라마 OST까지 섭렵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80인조 KBS 교향학단과 함께 꾸민 클래식 단독쇼 '더 심포니'를 마치고 4월말부터 시작되는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투어 2024' 등을 준비중인 김호중은 OST 신곡 '결국엔 당신입니다'까지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OST 제작 관계자는 “수식어가 필요없는 명품 보컬리스트 김호중이 가창을 맡게 되어 드라마에 진한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호중이 가창한 KBS2TV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OST Part.4 '결국엔 당신입니다'는 13일(토) 오후 6시 음악플랫폼을 통해 음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