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03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서예온

pr9028@ekn.kr

서예온기자 기사모음




“휴가시즌 해외여행족 잡아라” 면세점, 환율보상‧특별 프로모션 봇물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6.07 06:16

롯데, 환율보상·사은품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
신세계, 해외여행족 겨냥 선글라스 특별 할인 판매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을 찾은 소비자가 선글라스를 살펴보고 있다.

면세점들이 여름 휴가시즌 해외여행객을 공략하기위해 할인 혜택을 강화한 프로모션을 앞다퉈 선보인다.


7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면세점은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해외 출국을 계획 중인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높은 환율로 쇼핑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환율 보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금·토·일 주말에는 구매일 기준 1달러당 매장환율이 1320원을 초과할 경우 LDF PAY를 최대 56만 원 추가 제공한다. 여기에 구매 금액대별 LDF PAY 증정, 카드사 제휴 등을 포함하면 최대 164만 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적립한 마일리지 단계에 따라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LDF 트래블 마일리지를 추가로 지급하는 '도전! 구매왕“ 이벤트도 30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기간까지 롯데면세점 국내 전 영업점에서 패션 또는 주얼리·시계 카테고리 제품을 구매 후 상품 인도를 완료한 상위 1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2,024마일리지를 추가로 지급할 계획이다.


추가로 시내면세점에서 300불 이상 구매 시 100% 당첨 가능한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롯데면세점은 해당 행사를 통해 △제주 아트빌라스 숙박권 및 골프장 이용권 2명 △롯데리조트 부여 숙박권 및 골프장 이용권 3명 △벨리곰 골프공 12구 세트 50명 △메디힐 마스크팩 5000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도 내국인 고객 대상으로 매일 기본적립금 5천 불, 추가적립금 최대 435불, 베스트 카테고리 적립금 최대 50불, 제휴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 및 기획전이 준비돼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여름 시즌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겨냥해 다양한 브랜드와 스타일의 선글라스를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최근 3개월 동안 신세계면세점의 선글라스 매출은 전년 대비 약 30% 성장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는 6월부터 본격적으로 선글라스에 대한 수요가 더 늘어날 것으로 보고 합리적으로 다양한 패션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해 아이웨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와이어프레임, 테크웨어, 캣아이 프레임 등 최신 스타일의 선글라스를 만날 수 있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베라왕(Vera Wang) △안나수이(Anna Sui) △몽블랑(Montblanc) △보테가베네타(Bottega Veneta) △발렌시아가(Balenciaga) △까르띠에(cartier) △구찌(Gucci) 등 해외 럭셔리 브랜드의 아이웨어 기성품을 25%에서 최대 70%까지 할인힌다.


최근 스포츠 선글라스로 인기를 끌고 있는 루디 프로젝트(Rudy Project)는 최대 50% 할인이 적용된다.


더불어 이번 선글라스 대전을 앞두고 부산점에 선글라스 브랜드를 12개가 새롭게 오픈했다.


해외 브랜드로는 △톰포드 아이웨어(Tom Ford EYE) △비비안 웨스트우드 아이웨어(Vivienne Westwood EYE) △세인트 듀퐁 아이웨어(S.T. Dupont EYE) △멀버리 아이웨어(Mulberry EYE) △에스까다 아이웨어(Escada EYE) △폴리스 아이웨어(Police EYE) △제냐 아이웨어(Zegna EYE) △이자벨마랑 아이웨어(Isabel Marant EYE) △발렌시아가 아이웨어(Balenciaga EYE) △끌로에 아이웨어(Chloe EYE)가 입점했으며, 국내 인기 브랜드로는 △키블리 아이웨어(Kivuli EYE) △헌터 아이웨어(Hunter EYE) 새롭게 입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