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9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서예온

pr9028@ekn.kr

서예온기자 기사모음




NS홈쇼핑 ‘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에 이름 올려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6.26 08:53

누적 1억원 이상 기부…경기 사랑의열매 ESG 나눔기업 인증패도 받아

NS홈쇼핑 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 인증패 전달식

▲지난 24일 NS홈쇼핑 본사에서 열린 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 인증패 전달식에 참석한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왼쪽 세번째)가 이상근 NS홈쇼핑 사회공헌위원장(왼쪽 두번째),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왼쪽 네번째) 등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지난 24일 '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했다. 동시에 '경기 사랑의열매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개선) 나눔기업'에도 선정돼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권인욱)로부터 나란히 두 개의 인증패를 전달받았다.


사랑의열매에서 운영하고 있는 나눔명문기업 제도는 1억 원 이상 고액을 기부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NS홈쇼핑은 경기지역 50번째 나눔명문기업에 이름을 올렸고, ESG경영을 실천한 공로도 인정받아 '경기 사랑의열매 ESG 나눔기업 인증패'도 수여받았다.


NS홈쇼핑은 지난 2016년부터 경기 사랑의열매와 함께 성남시 내 소규모시설 환경개선사업, 성남시 저소득층 지원사업을 펼쳐오면서 총 누적 11억7000만원을 기부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는 “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 가입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꾸준히 지역사회에서 선한 영향력을 발휘해 온 NS홈쇼핑과 임직원들이 만든 성과라 더욱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