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6월 30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송인호

sih31@ekn.kr

송인호기자 기사모음




이충우 여주시장, ‘강남건영(주)’기업체 현장 방문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6.28 12:07

기업 경영에 도움을 주는 사업으로 지역 주민들을 위한 공공기여는 꼭 필요한 부분

ㅇ

▲이충우 여주시장이 '강남건영(주)'기업체 현장을 방문했다 제공=여주시

여주=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기자 여주시는 이충우 여주시장이 기업체 현장 방문을 통한 기업인과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지난 26일 강남건영(주)를 방문했다고 28일 밝혔다.


제비표 강남그룹의 건설분야 계열사인 강남건영(주)는 1979년 여주시 오학동에 제1공장을 설립했으며 부지면적 8만㎡ 규모의 콘크리트 제품 제조공장이다.


건축사업, 토목사업, 철구사업, PC(프리캐스트 콘크리트)사업 등 제조 및 종합건설회사로 KS인증, 환경표지 인증,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환경경영시스템 등 각종 인증과 물류센터, 지식산업센터, 아파트, 지하주차장 등 다양한 건설현장에 납품 및 공사를 시행하고 있다.


강남건영(주) 조병현 본부장은 자사 제품의 우수성과 기술력에 대해 홍보했고, 최근 추진중인 여주 오학지구 산업유통형 지구단위계획 및 도시계획시설 사업에 대해 다향한 의견을 전달했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지구단위계획 및 도시계획시설 사업은 토지개발을 통해 기업의 경영에 도움을 주는 사업으로 지역 주민들을 위한 공공기여는 꼭 필요한 부분"이라고 강조했다.




기업하기 좋은 도시 여주를 위해 다양한 정책을 추진중인 여주시장은 기업인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찾아가는 기업 현장 방문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