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08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신규 컨택센터 ‘CX SQUARE 회현’ 구축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7.03 13:21

234234.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글로벌 전문 BPO 그룹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가 서울 퇴계로에 신규 컨택센터 ‘CX SQUARE 회현(이하 회현센터)’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회현센터는 약 200석 규모로 신규 고객사 수주에 따른 좌석 확대 및 서울 지역 거점 확장에 방점을 두고 있다. 특히 기존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의 컨택센터인 ‘CX SQUARE 명동’, ‘CX SQUARE 을지로’와 근접해 있어 비즈니스의 연속성을 유지하며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지하철 4호선 회현역 1분 거리에 센터를 구축해 직원들의 통근 부담을 낮췄으며 서울 시내 중심부에 위치해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과 비즈니스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회현센터는 직원 친화적인 근무 환경 조성에 중점을 두고, 업무 공간뿐만 아니라 교육장, 회의실, 직원 라운지 등 다양한 시설 체계를 완비했다. 직원 라운지의 경우 각각의 공간마다 차별화된 콘셉트와 구조를 갖추고 있어 목적에 맞게 자유롭게 소통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관계자는 “서울 시내 중심부에 신규 컨택센터 ‘CX SQUARE 회현’을 오픈함으로써 인재 채용의 기회를 확대하고 전략적 거점 확장을 이루어냈다”라며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서울 시내 및 전국 주요 거점에 위치한 사이트들 간의 연계를 통해 고객 기업에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전 세계 35개국에 진출해 5,000여 개의 고객사에 BPO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랜스코스모스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1만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IT 솔루션 및 개발, EC(이커머스), 디지털마케팅, FS(필드 서비스), 평생교육원 운영 및 교육 컨설팅, 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 Direct Mail(우편 발송서비스), Omni Channel 시스템(모바일, 이메일, 우편) 구축 및 서비스 등 기업 비즈니스의 업무 영역에 최적화된 BPO 서비스를 350여 개 고객사의 다양한 산업군에 맞춰 제공해 비용 절감 효과는 물론 매출 증가 및 기업의 생산성과 CS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