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키노차야 블랙31 롯데월드타워점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해산물 라인업과 고품격 서비스, 고급스러운 내부 인테리어 등 기존 씨푸드 뷔페와는 확연히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며, 고급 씨푸드 뷔페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서울을 대표하는 랜드마크인 잠실 롯데월드타워 31층에 위치해 한강, 석촌호수, 서울타워를 비롯한 서울 시내 전경을 파노라마 뷰로 만끽하며 환상적인 전망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마키노차야는 오픈 1주년인 7월 7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당일 최대 4인까지 무료식사혜택을 제공하며, 이 밖에도 7월 한달 동안 돌고래 마스코트 이름 공모전, 사은품 증정, 고객 전원 1만원 할인쿠폰 증정, 고객이름 이벤트, 인스타그램 이벤트 및 7월 생일인 고객 대상 미니케이크 증정 이벤트 등 7가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7월 한달 동안 '롯데월드타워점 1주년 기념 스페셜 메뉴'도 선보인다. 통돼지 바비큐를 비롯해 폭립, 소시지, 치킨, 부채살, 오리 등으로 구성된 바베큐 특선 메뉴와 여름 보양식인 민어, 흑후추 소고기 안심과 어향가지 새우 등 중식 메뉴, 그리고 산딸기 타르트, 수박화채, 블루베리 크라프트 등 제철 과일을 이용한 베이커리 메뉴도 새롭게 구성해 보다 다채로운 메뉴들을 고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1주년 기념 돌상 포토존과 마스코트인 돌고래 벤치에 포토존을 구성하여, 방문하는 고객들이 행복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마키노차야의 한만웅 대표이사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직원들의 노고로 어느새 롯데월드타워점이 첫번째 생일을 맞이하게 되었다"면서 "그 동안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고객 초대 행사 및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축하와 관심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신선한 재료와 맛있는 음식, 특별한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 곁에 오랫동안 함께 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어 가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