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1일(목)
에너지경제 포토

박규빈

kevinpark@ekn.kr

박규빈기자 기사모음




대한항공씨앤디서비스, 한국서비스대상 기내식·기내 면세 부문 종합 대상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7.08 10:42
대한항공씨앤디서비스

▲대한항공씨앤디서비스는 '2024 한국서비스대상'에서 기내식·면세 부문 종합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대한항공씨앤디서비스 제공

대한항공씨앤디서비스(KOREAN AIR C&D)는 '2024 한국서비스대상'에서 기내식·면세 부문 종합 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기내 서비스 분야 선도 기업인 대한항공씨앤디서비스가 업계 최초로 '한국서비스대상'을 수상했다.


대한항공 C&D는 지난 3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4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기내식 및 기내면세 부문 종합대상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


대한항공 C&D는 기내식(Catering) 및 기내 면세(Duty Free) 부문 국내 1위 기업이다. 2020년 기내 서비스 전문 업체로 출범해 고객에게 하늘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 23개 항공사에 기내식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 최대 규모의 기내 면세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대한항공 C&D는 신뢰와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뛰어난 기내식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지난 3월에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내 면세 온라인 플랫폼을 전면 개편했다. 스카이샵 멤버십 서비스 론칭,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 개인화 상품 추천 기능, 선물하기 등 다양한 고객 편의 서비스를 선보였다. 특히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면세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가 크게 호평을 받았다.




이 같은 노력에 힘입어 지난 5월 항공 기내 서비스 분야의 세계적 권위지인 팩스 인터내셔널(PAX International)이 주최하는 '2024 팩스 인터내셔널 리더십 어워드'에서 최고의 기내 면세 프로그램으로 선정됐다.


또한 지난 3월에는 안전관리·상생경영·근로환경 개선 노력을 인정받아 인천국제공항공사가 개최한 '제8회 인천 에어포트 어워즈'에서 '올해의 지상조업사'로 선정됐다.


최덕진 대한항공 C&D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기내 서비스를 제공하고 승객의 안전하고 즐거운 여정을 위해 헌신하겠다"면서 “ESG 경영 강화를 통해 지속 가능한 발전의 길을 찾아 국내를 넘어 글로벌 1위 기내식·기내 면세점 전문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