솥밥전문 브랜드 가가솥밥이 여름을 맞아 여름철 보양식의 대표격인 특별 메뉴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여름 시즌 메뉴로 선보이는 '특대양념장어솥밥'과 '활전복반계솥밥'은 고품질 재료와 특별한 조리법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대양념장어솥밥은 엄청난 크기의 민물장어를 특제 양념으로 구운 후, 고슬고슬한 솥밥 위에 올려 제공된다. 장어의 풍부한 영양과 부드러운 식감, 그리고 특제 양념의 깊은 맛이 어우러진 여름철 원기 회복에 탁월한 보양식이다.
여름철 복날에 맞춰 선보이는 활전복반계솥밥은 신선한 전복과 반계(닭고기)를 솥밥에 함께 조리한 특별한 메뉴다. 이 메뉴는 7월 15(초복), 7월 25(중복), 8월 14(말복)에만 각 20그릇씩 선착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활전복반계솥밥은 신선한 재료와 정성스러운 조리법으로 여름철 대표 보양식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가가솥밥 관계자는 “여름철 고객들의 건강과 입맛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특별한 메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품질 관리를 통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요식업창업을 계획하는 신규창업 및 업종변경창업 상담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며“하반기에 추가적으로 가맹점이 오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