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송인호

sih31@ekn.kr

송인호기자 기사모음




오산시, 청소년이 앞장선 청소년어울림마당 성료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7.17 13:34

이권재 오산시장 “지역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ㅇ

▲이권재오산시정이 청소년어울림마당에 참석했다 제공=오산시

오산=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기자 오산시는 지난 13일 오산원동근린공원에서 오산시 어울림마당을 지역 내 청소년 및 주민 4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공리에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어울림마당은 오산시 청소년 문화의 집(남부, 중앙, 꿈빛)과 오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함께 진행하고 어울림마당 청소년들이 기획단으로 활동하며 주도적으로 행사 기획부터 부스 운영까지 앞장섰다.


여름을 주제로 한 이번 행사는 물놀이존, 무대존, 체험부스존으로 운영되 었으며 체험부스는 총 6가지로 △물총만들기 △MBTI부채만들기 △미션수행부스 △타투스티커꾸미기 △비치백꾸미기 △모자만들기&오산시 청소년 욕구조사의 부스를 운영했다.


물놀이존에서는 워터슬라이드와 수영장을 설치해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무대존에서는 오산시 청소년 동아리들의 재능을 뽐낼 수 있는 공연으로 다채롭게 진행됐다.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이창호 관장은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에서 주관하는 어울림마당을 통해 앞으로 관내 청소년 및 시민들에게 다양한 활동과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권재 시장은 “자라나는 청소년을 위한 건강한 사회환경을 만드는 것은 어른들의 의무로 지역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