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14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송인호

sih31@ekn.kr

송인호기자 기사모음




오산시, 시민 화합의 장 KBS 전국노래자랑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8.27 12:58

이권재 오산시장 “오산시의 활기찬 문화적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기를 기대”

ㅇ

▲제공=오산시

오산=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기자 오산시가 제36회 오산 시민의 날을 기념해 내달 24일 오산천 둔치에서 KBS전국노래자랑 오산시 편이 녹화된다고 27일 밝혔다.


오산시에서 KBS 전국노래자랑이 열리게 된 것은 지난 2001년, 2007년, 2014년에 이어 이번이 네 번째이다.


매년 열리는 오산시민의 날은 기념식, 체육행사, 문화행사로 나눠 진행되는데 특히 올해는 국내 최장수 인기 프로그램인 KBS 전국노래자랑 개최를 통해 시민이 주체가 되어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문화행사를 열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예심은 내달 22일 오후 1시 오산오색문화체육센터에서 열리며 개그맨 남희석이 진행을 맡아 진행되는 본선 녹화는 내달 24일 오후 2시부터 오산천 둔치(오산종합운동장 뒤편)에서 열린다.


참가 대상은 기성 가수를 제외한 오산시민, 지역 내 직장인·학생 등이며, 예심에서 합격한 15개 내외팀이 본선 녹화에 참여하게 된다.




9월 2일부터 11일까지 10일간 접수 기간이 운영되며 신청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 방식이 병행된다.


이 무대를 축하하기 위해 태진아, 이혜리, 김혜연, 나태주, 그리고 오산시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안성훈이 초대 가수로 함께한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이번 KBS 전국노래자랑 오산시편 개최는 시민 여러분께 큰 기쁨과 자부심을 드릴 수 있는 뜻깊은 기회라 생각된다"며 “많은 시민 여러분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리며, 이번 기회를 통해 오산시의 활기찬 문화적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KBS 전국노래자랑 오산시편 공개녹화는 무료이며 방영은 올해 11월 중 예정되어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