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3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손중모

jmson220@ekn.kr

손중모기자 기사모음




칠곡군, “말하는 은행나무에 소원을 빌어보세요”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11.11 07:43

칠곡군, SNS 인증 이벤트로 가을 나들이 관광객 유치 나서


SNS 소원 이벤트는 11월 17일까지 진행


1

▲말하는은행나무_SNS소원이벤트 포스터 제공=칠곡군

칠곡=에너지경제신문 손중모기자 칠곡군은 가을을 맞이해 기산면에 위치한 천년된 말하는 은행나무를 방문한 관광객들을 위해 특별한'천년의 소원을 담다!'라는 소원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단순히 천년이 된 은행나무를 알리는 것에 그치지 않고, 가을나들이 관광명소로 칠곡군을 알리고 관광객 유치로 지역관광 활성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칠곡군 기산면에 위치한 '말하는 은행나무'는 가을 대표 관광명소 중 한 곳으로 방문해서 소원을 빌고 개인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방문 인증 사진을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해시태그 #매일매일칠곡소풍, #칠곡여행, #말하는은행나무, #소원을말해봐 등을 추가해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칠곡군 공식 SNS채널(인스타그램 @peaceful_chilgok)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매일 칠곡소풍' SNS 채널을 보고 은행나무를 방문했다는 대구에서 온 임산부는 “내년 1월 출산을 앞두고 건강하게 출산하기를 바라고, 가족의 평안과 건강을 은행나무에게 이야기 했다"며 주위 지인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을 정도로 멋있는 은행나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재욱 칠곡군수는 “이번 SNS 소원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이 칠곡에서의 추억을 SNS로 공유하고, 아름다운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참여해 칠곡의 가을을 만끽하고 나아가 바라는 소원을 함께 빌어보면 좋겠다"고 말했다.



배너